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묻는질문] 주문/입금 관련
WRITER 아웃핏터 공식몰 (ip:)
DATE 2019-11-08
VIEWS 98

안녕하세요 아웃핏터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Q.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02-6491-5001)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아웃핏터'로 문의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11시~18시
   * 상담톡 운영시간 11시~18시
   * 점심시간 13시~14시



Q. 가상계좌 입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가상계좌는 주문 시 고객님께 부여된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시 주문 금액보다 실제 입금액이 적을 경우 입금오류가 발생하며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
입금 시 오류일 경우에는 입금액 또는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뒤 결제 완료가 된 주문 건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구매자분의 조문 조회 탭 내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 및 발행이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주문 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주문 후 1일 내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1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 출고 후(평일 오전 11시)에는 배송 주소지, 제품 옵션 등의 변경이 불가하니 빠른 시간 내로 문의하세요.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 페이스북 메시지 주문 등은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 간단하니 가입하신 후에 직접 주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